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석 안내서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순데될라 2020. 7. 20. 12:09

본문


보석 안내서



구입하든 받든 상관없다, 가장 잘 팔아서 장신구를 아끼고 사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보석 구입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힌트가 여기에 있으며, 여러분이 올바른 작품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




보석을 치울 때는 보관 방법을 주의하십시오.


수납이 잘 되도록 칸, 박스, 홀더, 후크 등에 따로 보관해야 한다.


상자 속에 더미를 던져 넣지 마라.


이것은 다른 조각들과 심하게 엉킨 목걸이와 함께 깨지기 쉽고 미세한 조각들을 해칠 수 있다.




보석을 야외나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보석함이나 드로스트링 가방처럼 밀폐된 상자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타니쉬는 은과 다른 금속들이 수분과 공기에 노출될 때 일어나는 화학 반응이다.


귀금속은, 어느 정도 작업을 하고 광택을 내면 원상태로 회복할 수 있다.


비정밀 금속이 코팅되어 있는데, 이는 광택이 구리 금속을 통과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석상에서 보석을 살 때 보험에 대해 물어봐라.


많은 가게들은 부서지거나 손상된 보석을 수리하기 위해 거의 또는 무료로 원래의 보석상에게 다시 가져다 줄 수 있는 정책을 제공한다.


어떤 경우에는 분실,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물건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그것의 변질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보석을 물에 가까이 두지 않도록 해라.


많은 금속들이 너무 자주 물에 노출되면 퇴색되거나 녹슬거나 무뎌질 수 있다.


만약 보석을 젖은 어딘가로 가져가야 한다면, 표면에 투명한 매니큐어를 약간 넣어 준비하라.




불편함이 없도록 하루 동안 착용 가능하십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이 매일 닳고 찢어지는 것을 견딜 수 있는지를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코스튬 장신구는 정말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코스튬 장신구 안의 돌은 보통 신체적인 세팅 대신 접착제로 제자리에 고정된다.


절대 당신의 의상 보석을 담그거나 그것에 독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축축한 따뜻한 천으로 간단히 닦은 다음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닦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찌꺼기가 말끔히 제거되고 새것처럼 보이게 되며, 손상되지 않고.




플레인 벨트를 좀 더 눈길을 끄는 것으로 바꾸는 간단한 방법이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 브로치를 허리 중앙에 놓아라.




세일할 때 보석을 찾는 것은 쉽다.


제대로 팔면 현금이 많이 절약될 것이다.


온라인, 신문, 그리고 심지어 상점 앞 창문까지 잘 팔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 시즌의 패션을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장신구를 제대로 다루면 금전적 가치와 그 속에 얽매여 있는 감정 둘 다 큰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소중한 보석을 제대로 돌볼 때 투자를 보호하고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당신이 보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때 당신은 당신의 보석을 최대한으로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운다.